입냄새 이야기

특히 여성들은 냄새에 민감하기때문에 키스를 하는데 상대방에게 입냄새가 난다고 하면 서로에게 긍정적이지 못할텐데요, 때문에 키스를 하기 전 입냄새가 나는지 확인을 해보는것은 상대방에 대한 기본적인 매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입냄새는 음식물 찌꺼기, 죽은 세포, 콧물 등을 부패시키는 과정에서 발생시키는 과정에서 발샌되는데, 그 원인은 구강건조증, 아침 기상 후, 편도염이 있는 경우 등으로 매우 다양합니다.

– 입냄새의 원인

입냄새는 음식물섭취나, 구강이 청결하지 못해서 생기기도 하지만 이러한 원인은 양치질 등의 기본적인 생활요법을 통해서 원인제거를 할 수 있지만, 입냄새의 중요한 문제인 구강건조증 및 소화기 질환 등은 그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것이 입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1. 구강 위생의 문제 및 잇몸 질환
2. 구강건조증 : 코 질환(비염, 축농증 등)으로 인한 구강호흡으로 입 안이 건조해진 상태
3. 소화기 질환 : 위염, 위십이지장궤양, 역류성 식도염, 소화불량
4. 만성질환 : 편도결석, 폐렴, 당뇨 등
5. 음식물 섭취 : 마늘, 양파, 고기류 등 특정 음식물을 섭취 후
– 입냄새를 위한 생활요법

1. 아침에 일어나서 꼭 양치질을 먼저한다.
2. 혀 클리너(칫솔)로 하루 5~6회 혀를 닦는다.
3. 평소 입은 꼭 다물고 호흡한다.
4. 하루 1.5~2ℓ 정도의 맑은 생수를 자주 마신다.입냄새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입냄새의 원인중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구강건조증을 치료해주어야 합니다.
구간건조증의 원인은 코질환으로 인해 구강으로 호흡이 이루어지고, 구강호흡으로 인해 입 안이 건조해지는 질환입니다.구강호흡은 기본적으로 코로 숨을 쉬지 못해서 발생하게 됩니다. 따라서 구강건조증의 원인이 되는 구강호흡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코의 문제를 반드시 해결해야하고 그와 함께 구강으로 호흡하는 습관을 고쳐야 합니다.

– 숨길에서의 입냄새 치료법
숨길에서는 입냄새의 가장 근본적 원인이 되는 코의 문제를 진단하고, 은하수세정제나 기초체온조절력을 치료하는 것으로 코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.

Leave a comment